OK저축은행, 안산·원주·부산서 사회공헌활동
OK저축은행, 안산·원주·부산서 사회공헌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저축은행 직원들이 안산에서 김장을 담그고 있다. (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직원들이 안산에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김장을 담그고 있다.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OK저축은행은 지난 16일 안산, 부산, 강원 등 전국 3개 지역에서 연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안산에서는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OK금융그룹 계열사 임직원, 대한적십자 봉사단과 함께 약 700여 명이 안산 호수공원 중앙광장에 모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OK금융그룹은 안산 연고의 배구단이 창단된 2013년부터 매년 대규모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OK금융그룹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국제로타리 3750지구와 함께했다. 김장김치 40톤은 안산 지역의 독거노인, 한 부모 가정, 사회복지 시설 등 4000여 가구의 밥상으로 전해질 예정이다.

같은 날 OK금융그룹의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는 지방에서도 이뤄졌다.

강원도 원주시에서는 지역 복지시설을 찾아 지적 장애인들과 연로하신 어르신들과 함께 일과를 보내며, 시설 내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 미화 활동도 진행했다.

부산 중구에서는 '사랑의 밥상' 행사를 갖고 해당 지역 120가구 독거노인들께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밥상과 함께 전기담요, 의약품 등의 방한 용품, 안부편지가 담긴 선물 꾸러미를 함께 전달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한 OK금융그룹의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를 여러 단체와 함께하게 돼 더욱 의미가 커졌다"며 "앞으로도 안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를 펼쳐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