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삼성카드, 마케팅 업무협약
제주항공-삼성카드, 마케팅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과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왼쪽)과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과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사는 카드 상품 개발을 비롯해 신규회원 발굴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개발 등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포인트 적립과 라운지를 포함한 부가 서비스 제공, 호텔 할인 등 제주항공이 가지고 있는 여행 인프라를 활용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신규고객을 창출하고 고객들의 충성도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제휴 상품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며 "제휴 상품 이용자들에게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편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