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10월 전 노선 대상 항공권 프로모션
제주항공, 10월 전 노선 대상 항공권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10월 한 달간 탑승 가능한 전 노선을 대상으로 27일부터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상은 인천과 김포,김해,제주 등 전국 8개 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과 국제선이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10월 한 달간 탑승 가능한 전 노선을 대상으로 27일부터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10월 한 달간 탑승 가능한 전 노선을 대상으로 27일부터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상은 인천과 김포,김해,제주 등 전국 8개 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과 국제선이다. 인천과 김포 프로모션 기간은 10월2일까지, 지방 출발편은 9월2일까지다.

프로모션 가격은 노선별로 다르다. 편도총액운임 기준 인천발 국제선은 최저 6만70000원부터며, 지방발 국내선은 최저 2만원대, 국제선은 최저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고 예약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 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프로모션 항공권 중 ‘FLY 운임’은 부치는 짐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과 계획에 적합한 지 판단한 후 예매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