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8월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8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투시도.(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투시도.(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3지구 A27블록에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아파트를 8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총 15개동, 총 101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Δ59㎡ 418가구 Δ74㎡ 157가구 Δ84㎡ 435가구 등이다. 

단지 인근으로 GTX-A 운정역(예정)이 2023년 개통 예정이다. 개통 시 서울역까지는 20분 내외, 삼성역까지는 30분대 도달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로부터 200m 거리에 제2자유로(삽다리IC)가 있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 유치원과 초·중·고교가 계획돼 있어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인프라와 함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HOUSE'가 적용된다. C2 HOUSE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됐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도 허무는 것이 가능해 고객이 원하는 대로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적용, 입주민이 신경 쓰지 않아도 요리, 청소, 취침 시 24시간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 자동으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모든 세대 내부의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에는 0.3㎛ 이상의 극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할 수 있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된다. 

각 세대 내부 외에도 동출입구마다 설치된 에어커튼은 미세먼지와 외기유입을 차단한다. 공기 청정시스템이 적용된 실내놀이터는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아이들이 걱정 없이 뛰어놀 수 있다. 또한 실외에는 미세먼지 저감 식재가 공기를 정화해 준다. 외부 어린이 놀이터에 설치되는 미스트 분사 시설물은 공기 중의 미세먼지를 가라앉혀 주며, 단지 내에 미세먼지 신호등도 설치되어 언제든 미세먼지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도 있다.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인근에 사전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견본주택은 8월 파주 동패동에서 문을 열 계획이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