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우량직장인대출 상품 출시
현대캐피탈, 우량직장인대출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캐피탈은 우량 직장인을 대상으로 저렴한 금리를 적용하는 대출 상품, ‘우량직장인대출’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캐피탈은 우량 직장인을 대상으로 저렴한 금리를 적용하는 대출 상품, ‘우량직장인대출’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우량직장인대출의 최저 금리는 연 6.99%. 현대캐피탈의 모든 신용대출 상품 중 가장 낮으며, 시중 은행의 신용대출 금리와도 비슷한 수준이다. 대출한도는 최저 2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제공되며,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전혀 없다.

특히, 시중 은행의 경우 기존 대출이 있거나 주거래 은행이 아니면 저금리로 신용대출 받기가 매우 어렵다는 점을 감안하면 우량직장인대출은 은행보다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이라고 사측은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우량직장인대출은 구비서류 없이 무방문으로 진행되며 전화 또는 인터넷을 통해 대출신청에서 입금까지 원스톱으로 처리된다. 특히, 인터넷의 경우 신청 후 30분내 입금이 가능하다.

대출 대상은 국내 8000여개 우량기업 재직자 또는 정부투자기관, 공무원, 군인, 경찰, 교육기관 재직자 중 신용 우수고객이다. 대출상담 및 신청은 전화(1577-7682) 또는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를 이용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