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가장 신뢰받는 은퇴설계 전문가' 비전 선포
PCA생명, '가장 신뢰받는 은퇴설계 전문가' 비전 선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파이낸스 임애신 기자] PCA생명은 지난 13일 서울 역삼동 GS타워 본사에서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 시무식을 갖고 '가장 신뢰받는 은퇴 설계 전문가, PCA생명' 이라는 새 비전을 선포했다.

▲ PCA생명의 새 비전인 '가장 신뢰받는 은퇴설계 전문가, PCA생명'을 발표하고 있는 김영진 사장
올해로 한국 진출 9년을 맞이한 PCA생명은 '2010 새로운 도전, 새로운 미래!(New challenge, New future!)'라는 선전구호를 발표했으며 ▲이해와 배려 ▲협력 ▲혁신과 기회 창출 ▲탁월한 성과 달성이라는 가치도 공유했다.

PCA생명은  올해가 베이비붐 세대의 본격적인 은퇴가 시작되는 해로 은퇴 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은퇴설계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 및 올바른 은퇴문화를 정착을 위해 책임을 다할 방침이다.

또한 지난해부터 시작한 'PCA 매직넘버' 캠페인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은퇴 설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개개인 생활에 맞춘 은퇴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영진 사장은 "우리나라는 지난 2000년에 이미 고령화 사회에 진입했으며 2026년이 되면 총 인구 중 65세 이상 인구 비중이 20.8%로 늘어나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하게 된다"며 "PCA생명은 국민 모두가 은퇴 후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은퇴 설계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