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고품격 ‘Loun.G 웨딩’ 서비스 오픈
비씨카드, 고품격 ‘Loun.G 웨딩’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씨카드는 웨딩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아이웨딩네트웍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Loun.G 웨딩’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27일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비씨카드 Loun.G가 고품격 토털 웨딩 서비스를 실시한다.

비씨카드는 웨딩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아이웨딩네트웍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Loun.G 웨딩’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27일밝혔다.

‘Loun.G 웨딩’(http://loungwedding.bccard.com)은 상견례장소, 예식장,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웨딩 촬영, 한복, 예물, 예단, 부케, 청첩장, 혼수가전/가구, 허니문 여행 상품, 이바지 음식에 이르기까지 웨딩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무료상담, 예약은 물론 할인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곳이다.

라운지 유료회원에게는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유료회원은 라운지 웨딩이 제공하는 스페셜웨딩패키지(사진 +드레스 +헤어와 메이크업)를 시중가 대비 최대 17%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웨딩패키지는 유명 스튜디오(라망스튜디오, 코코스튜디오, 거울과 창)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드레스(본느마리에, 김영주웨딩, 김보경이노센트) 그리고 엄선된 메이크업 아티스트(끌로에헤어메이크업, 이유정크레)가 참여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비씨카드는 설명했다.

또한 유럽, 동남아, 남태평양, 미주 지역에 따라 로맨틱허니문, 자유여행 등 다양한 여행상품이 준비돼 있는 라운지 웨딩에서 허니문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가격할인 이벤트로 최대 50만원까지 신혼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한편, 라운지 웨딩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 내달 30일까지 웨딩패키지 또는 허니문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유료회원에게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웨딩과 허니문 상품을 함께 이용하는 유료회원에게는 유명연예인의 결혼식에서 사용했던 30만원 상당의 부케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내달 15일까지 라운지 웨딩의 명품 주얼리샵 라비토, 반조애, 블루머코리아에서 예물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운지 웨딩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화 문의(웨딩상품 02-540-4112, 허니문 상품 02-3708-5166) 나 라운지웨딩 사이트를 통해 1:1 인터넷 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