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 에스원 보안서비스 결제시 할인
신한카드로 에스원 보안서비스 결제시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는 보안서비스 업체인 에스원과 제휴를 맺고 개인사업자 전용카드인 ‘신한SOHO카드’로 보안시스템 ‘세콤’ 설치비와 월 용역료를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신한카드는 보안서비스 업체인 에스원과 제휴를 맺고 개인사업자 전용카드인 ‘신한SOHO카드’로 보안시스템 ‘세콤’ 설치비와 월 용역료를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개인사업자 고객이 ‘세콤’에 신규 가입할 때 ‘신한SOHO카드’와 관련카드(SOHO파트너스카드, 큰수레카드 등)로 결제하면 서비스이용료를 특별 할인해 준다.

또, 초기 설치비에 대해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위의 카드로 서비스이용료를 자동이체하면 월 3천원씩 5개월간 총 1만5000원을 할인해 준다.(단, 귀금속점, 모피점, 제1,2금융기관, 관공서, 대형마트, 초/중/고/대학교 등의 일부 업종은 제외)

신한카드 고객 중 개인사업자(가맹점주 포함)인 회원이 세콤의 무료 안전컨설팅을 이용하기만 해도 선착순 300명에게 5천원 주유할인권, 휴대폰 30분 무료 통화권, 호신용 호루라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한은 올해 말까지이며 신청은 에스원 홈페이지나 고객서비스센터(☎1588-3112)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