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풍성한 한가위 혜택 마련
롯데카드, 풍성한 한가위 혜택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카드는 추석을 맞아 주유금액 5% 캐시백, 귀성객들에게 선물 증정, 유통·가전 매장 판촉행사 등 풍성한 한가위 혜택을 마련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롯데카드는 추석을 맞아 주유금액 5% 캐시백, 귀성객들에게 선물 증정, 유통·가전 매장 판촉행사 등 풍성한 한가위 혜택을 마련했다.

고향을 오가는 장거리 운행이 많은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한 총 주유금액의 5%를 캐시백 해준다. 이 기간 주유소(LPG 충전소 포함) 종류에 상관없이 롯데카드로 결제한 총 주유금액이 15만원 이상이면 주유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특히, 기존 주유할인 혜택은 중복해서 받을 수 있으며, 이용실적에는 가족카드 주유금액도 합산된다.

또한, 롯데카드는 고향 오고 가는 길의 안전과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뜻에서 고객 감사 선물 꾸러미도 증정한다. 귀성객이 많은 10월 1일~2일 양일간 서울 주요 톨게이트(서울, 동서울, 서서울)를 통과하는 운전자 총 15만 명에게 장거리 운전에 필요한 생수와 캔커피, 자일리톨 껌 등이 들어있는 선물 꾸러미를 제공한다.

아울러 도로안내 지도와 최근 본사의 성씨(姓氏) 광고 캠페인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계기로 우리나라의 재미있는 성씨 이야기를 묶어낸 ‘대한민국 성씨 이야기’책자, 롯데 계열사의 각종 할인쿠폰을 묶은 ‘롯데멤버스 통합쿠폰북’ 등 푸짐한 선물 꾸러미가 제공된다.

알뜰한 명절 준비를 위한 다양한 판촉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9월 18일~27일까지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총 15만명에게 강화유리볼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에서는 9월 16일~10월 3일까지 추석선물세트를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 현장할인 및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롯데슈퍼에서 9월 8일~10월 2일까지 롯데카드로 30만원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달 한 달간 대형가전매장(하이마트, 하이프라자, 전자랜드)에서 롯데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고, 1~2회차 할부수수료만 회원이 부담하는 '10개월 슬림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행사모델을 롯데백화점/롯데마트/삼성디지털프라자 등의 행사 참여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시 최대 2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추석을 앞두고 이용이 늘어나는 여행/항공/온라인쇼핑몰/가구/안경점/가전/컴퓨터 등의 가맹점에서도 2~3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1회차 할부수수료만 회원이 부담하는 '6개월 슬림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