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캐피탈, 개인사업자를 위한 금융 사이트 오픈
현대카드·캐피탈, 개인사업자를 위한 금융 사이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y Business' 인터넷 사이트 화면.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통합 금융 공간, ‘My Business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My Business 사이트(http://mybusiness.hyundaicard.com)’에서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모든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사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와 지원을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개인사업자를 위해 특화된 현대카드의 ‘My Business 카드’를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이 카드는 부가세 환급지원,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및 자동차 리스, 렌트료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업자금이 필요한 개인사업자를 위한 ‘My Business 우수 사업자 대출’ 신청도 가능하다. 무담보, 무보증, 신용만으로 최저 8.59%의 금리,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48개월까지 상환기간을 설정할 수 있어, 여유로운 자금 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사업체 운영 시 발생하는 사고를 책임지는 사업자 전용 보험 상품,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판촉몰(Mall), 현대카드 M포인트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는 사업자용 M포인트몰도 이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세무, 회계, 부동산 정보와 전문 세무사와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까지, 개인사업자라면 필요한 모든 금융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My Business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내달 31일까지 사이트 내 사업자 전용 판촉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5% 캐시백(Cash back), M포인트몰에서는 결제한 M포인트의 5% 현금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편,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통합 ARS도 구축했다(1588-0101). 이를 통해 온라인 사이트 뿐 아니라 전용 회선을 통해서도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