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싱가포르 여행객 대상 이벤트
마스터카드, 싱가포르 여행객 대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마스터카드가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 마스타카드는 ‘2009 싱가포르 대 세일(The Great Singapore Sale)’ 행사를 기념해 오는 7월 26일까지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쇼핑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타카드는 ‘2009 싱가포르 대 세일(The Great Singapore Sale)’ 행사를 기념해 오는 7월 26일까지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쇼핑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탑샵(Topshop), 카렌 밀렌(Karen Millen), 미스 셀프리지(Miss Selfridge), 패턴즈(Patterns) 그리고 체체(Che Che) 등 유명 브랜드 샵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 전역에 있는 7개의 쇼핑몰, 4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 30개 이상의 레스토랑 및 카페, 8개의 스파&미용 관리 브랜드, 10개 호텔에서 특별 혜택 및 10~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국제 환급 면세 쇼핑(Global Refund Tax Free Shopping) 로고가 부착돼 있는 가맹점에서 최소 SGD100 이상을 구매하고 세금 환급을 받은 마스타카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마스타카드는 경품 추첨을 통해 2명을 추첨해, 1등 당첨자에게는 싱가포르행 왕복 항공권 1매, 싱가포르 Scotts에 위치한 로열 플라자 호텔 디럭스 룸 2박 숙박권 및 SGD 200 상당의 다이닝 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 당첨자에게는 싱가포르행 왕복 항공권 1매와 SGD 100 상당의 다이닝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스타카드 홈페이지(http://www.mastercard.com/kr/gateway.html) 및 www.mastercard.com/sea)에서 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