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으랏차차 이벤트 실시
우리투자證, 으랏차차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은 새해를 맞아 '으랏차차 2009! 옥토가 함께 합니다' 이벤트(이하 '으랏차차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으랏차차 이벤트'는 '옥토CMA 첫만남!', '힘내라 직딩!', '재테크의 달인 옥토', '우리아이 멋진 미래!' 등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으랏차차! 옥토CMA 첫만남!'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계좌개설 예약 후 지정한 영업점에 방문하여 계좌 개설을 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CMA지원금 1만원을 증정하며 2등 8명에겐 각 10만원, 1등 1명에겐 100만원을 증정한다.

'으랏차차! 힘내라 직딩!'은 직장인을 위한 간식 신청 이벤트로 당사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신청자에게 인근 지점 영업직원이 방문해 간식도 제공하며 금융상품 정보도 전달하는 이벤트이다.

'으랏차차! 재테크의 달인 옥토'는 옥토CMA 신규계좌 고객 중 주식거래고객에게 주식매매수수료 30일간 면제를 지원하며, 적립식 펀드 등 금융상품 가입고객에게 여행상품권, 닌텐도 WII,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고, '으랏차차! 우리아이 멋진 미래!' 이벤트는 자녀 이름으로 옥토 CMA 신규계좌를 개설, 적립식 펀드 등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어린이용 영문잡지 1년 구독권을 증정한다.

마케팅부 황경태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자산관리의 중요성을 인지시키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적극적인 자산관리에 한발 다가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