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매티카, 파트너 포럼을 통한 '협력 강화'
한국인포매티카, 파트너 포럼을 통한 '협력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cap@seoulfn.com>한국인포매티카는 9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에서 ‘인포매티카 파트너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트너 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포럼에서는 비즈니스 파트너사들 간에 최신 데이터 통합 시장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공고히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포럼에는 국내 총판사와 솔루션 파트너사 등 인포매티카의 공식 파트너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상 직간접적으로 관련 있는 여러 ISV, SI, 컨설팅 업체들이 참석했다. 기존의 파트너 포럼에서 볼 수 있었던 일방적인 정보 전달에서 벗어나 업체 간의 다양한 이슈와 정보들이 교류됐다고 인포매티카는 설명했다.
 
이번 포럼은 인포매티카의 데이터 통합을 위한 인포매티카의 비전 제시를 시작으로, 비투엔컨설팅, 씨아이이에스, 인포와이즈, 씨엔텍시스템즈, 수지원넷소프트 등 5개의 파트너사들이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데이터 거버넌스, 컴플라이언스, MDM,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데이터 품질관리에 대한 주제로 발표가 이뤄졌다.
 
강석균 한국인포매티카 사장은 “이번 포럼에서는 데이터 통합 시장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발표와 이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어졌다”며, “업계의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파트너간의 상생·협력하는 보다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형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