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신용대출비교 이자지원 확대
네이버페이, 신용대출비교 이자지원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출금리 10%이상일 경우 첫 달 금리 최대 4%p 지원
(사진=네이버페이)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네이버페이는 신용대출 이자부담을 경감하는 '전국민 이자지원 프로젝트'를 4월까지 연장하고 지원규모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4월 한 달 간 '네이버페이 대출비교'를 통해 신용대출을 실행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첫 달 금리의 최대 4%포인트(p), 최대 10만원까지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작년 5월부터 네이버페이가 진행하는 전국민 이자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0% 이상의 높은 금리로 대출받은 사용자일수록 더욱 많은 지원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4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자지원 이벤트의 경우, 제공 혜택은 두배 커진다. 네이버페이를 통한 신규 대출 금리가 10% 이상인 경우 첫 달 이자의 2%p를, 금리가 10% 미만인 경우 첫 달 이자의 0.2%p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지난 3월까지 진행된 기존 이벤트에는 첫 달 이자의 1%p, 0.1%p를 지원해왔다. 단, 일부 금융사의 경우 혜택 적용이 어려울 수 있다.

사용자 개인의 신용점수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신용점수'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지원혜택이 더 커진다.

이달 네이버페이 대출비교로 대출을 실행하기 전후에 네이버페이 신용점수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만 해도, 대출 실행 금리에 따른 첫 달 이자의 2%p 및 0.2%p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금융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