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서울경제진흥원, '스타트업 발굴·성장지원' 맞손
NH농협은행-서울경제진흥원, '스타트업 발굴·성장지원' 맞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망기업 추천·협업·투자기회 확대
26일 농협은행 본사에서 농협은행 정재호 부행장(왼쪽)과 서울경제진흥원 김용상 사업부문 이사(오른쪽)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지난 26일 농협은행 본사에서 정재호 농협은행 부행장(왼쪽)과 김용상 서울경제진흥원 사업부문 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서울경제진흥원과 혁신기술 스타트업 발굴 및 성장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스타트업 창업지원공간인 서울창업허브를 운영하며 우수 기업들에게 입주공간제공, 투자연계, 글로벌진출, 오픈이노베이션 등 서울시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스타트업 성장지원을 위해 운영 중인 'NH오픈비즈니스허브'와 '서울창업허브' 상호간 △유망기업 추천 △NH계열사 밋업, 멘토링 등 협업·투자기회 확대 △서울오픈이노베이션얼라이언스(SOA) 참여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한다.

내달 4일까지 NH오픈비즈니스허브에 참여할 혁신 스타트업도 모집 중이다.

정재호 농협은행 디지털전략사업부문 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의 시너지를 창출해 스타트업에 더 많은 성장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프로그램의 차별성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