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27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26일 장 마감 후 27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고려아연은 최윤범 회장이 지난 21일과 22일 보통주 8727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다올투자증권은 자회사인 태국법인 DAOL (Thailand)의 매각과 관련해 거래상대방과 일정 등 현재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 없다고 공시했다.

DB투자증권은 황영기 아이트러스트자산운용 비상임이사를 사외이사로 신규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세아제강지주는 조영빈 대표이사의 신규 선임으로 이주성, 조영빈 대표이사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한화정밀기계의 유상증자에 참여해 1699억9989만4158원을 투입하고 신주 106만4302주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세이브존I&C는 이상준 단독 대표이사 체저로 전환했다고 공시했다.

크래프톤은 자기주식 취득과 소각을 통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보통주 83만주를 장내에서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취득예정금액은 1992억원이다.

효성중공업은 진흥기업 매각설과 관련해 다양한 전략적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하거나 확정한 사실이 없다고 공시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외사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SK이노베이션으로부터 I/E 소재 R&D 부문을 100억원에 양수했다고 공시했다.

케이씨는 기존 최대주주인 고석태의 지분 증여로 최대주주가 특수관계인 고상걸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현대로템은 선대자동차에서 울산 GP신공장 의장 운반설비 신작을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854억8100만원이다.

JB금융지주는 얼라인파트너스자산운용이 전주지방법원에 제기한 주식회사 핀다의 의결권 행사금지가처분이 받아들여졌다고 공시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오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6개월간 국가, 지자체, 공공기관을 상대로한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된다고 공시했다. 이에 대해 회사측은 '집행정지 신청 및 제재처분 취소 소송(본안)'을 제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코스닥시장
에코프로비엠은 효율성 제고를 위해 에코프로글로벌을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종속법인은 에코프로비엠이다.

셀트리온제약은 서정주 대표이사가 임기 만료전 대표이사직과 사내이사직을 사임함에 따라 유영호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신성델타테크는 구자천·문준명 각자대표의 사임으로 구본상·이동한 각자 대표이사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위니아는 2023사업연도 감사의견거절로 상장폐지사유가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나이스정보통신은 김용국 대표이사의 임기 만료로 김승현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디딤이앤에프는 대표이사가 이정민·이용호 각자대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또 계속기업 존속능력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감사의견거절을 받아 27일부터 사유 해소 확인서를 제출할 때(4월11일 한)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