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내 차 팔기 서비스' 비회원 신청 프로세스 탑재
현대캐피탈, '내 차 팔기 서비스' 비회원 신청 프로세스 탑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캐피탈이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국내 최대 규모 자동차 경매 전문 회사들간 경쟁을 통해 고객이 보유한 차량을 가장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현대캐피탈 앱에서 한번만 신청하면 자동차 전문평가사의 무료 방문 평가와 대규모 경매사들의 입찰은 물론 가격 취합, 최고가를 고르는 최종 선택까지 모두 앱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회원들도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 장벽을 없앴다. 또한 앱 회원가입, 자산관리 서비스 가입 등 총 11단계로 진행됐던 기존 프로세스를 본인인증과 차량번호 입력 등 5단계로 대폭 축소했다.

소요 시간 역시 기존 10분가량에서 1분 이내로 크게 줄였으며, 각 과정별 내용 역시 필수 사항만 입력하도록 해 편의성 역시 높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케이카가 새롭게 경매회사로 합류한 것 역시 또 다른 특징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앱에서 한 번만 신청하면 평가사가 집 앞까지 방문해 객관적인 차량 평가 정보를 제공해 준다"며 "모든 고객이 자신이 보유한 차량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편리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개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