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은행, 도로테 레가조니 서울지점 신임 대표 선임
BNP파리바은행, 도로테 레가조니 서울지점 신임 대표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년 이상 경력의 기업금융 전문가
도로테 레가조니 BNP파리바은행 서울지점 신임 대표 (사진=BNP파리바그룹)
도로테 레가조니 BNP파리바은행 서울지점 신임 대표 (사진=BNP파리바그룹)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BNP파리바그룹은 BNP파리바 한국대표 및 BNP파리바은행 서울지점의 신임 대표로 도로테 레가조니(Dorothée Regazzoni)를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도로테 레가조니 대표는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기업금융 전문가다. 지난 2009년 BNP파리바 스위스 선임 뱅커로 그룹에 합류한 후 유럽의 기업금융 부문 전반에 걸쳐 다양한 임원직을 거쳤다.

가장 최근에는 프랑스 파리 BNP파리바 본점에서 다국적기업금융 글로벌 대표직을 담당했다. BNP파리바 그룹에 합류하기 전에는 씨티그룹 스위스의 기업 및 투자 금융부문에서 근무했다.

BNP파리바그룹의 국내 사업 전반을 이끌 도로테 레가조니 대표는 BNP파리바 아시아 태평양 대표인 폴 양(Paul Yang)에게 업무 보고를 한다.

폴 양 BNP파리바 아시아 태평양 대표는 "도로테의 기업 및 기관금융에 대한 깊은 이해와 다양한 산업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그녀의 리더쉽 아래 BNP파리바의 한국 비즈니스를 더욱 견고히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전임 대표인 전임대표 에마르 드 리데께르끄 보포르(Aymar de Liedekerke Beaufort)는 홍콩소재 BNP파리바 아시아 태평양 글로벌뱅킹 대표로 보직을 옮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