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우터웨어 최대 75% 파격 할인전
쿠팡, 아우터웨어 최대 75% 파격 할인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람막이·캐주얼재킷·블레이저 등 인기 아우터 선봬
아우터웨어 할인전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내달 3일까지 간절기를 맞아 바람막이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아우터웨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람막이·캐주얼 재킷·블레이저·트렌치 코트 등 10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파격 혜택가에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마인드브릿지, 노스페이스, 나인, 휠라 등이 있다.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금주의 키워드로 △바람막이 △캐주얼 재킷 △블레이저 3가지를 선정해 각 키워드에 해당되는 다양한 아우터를 한곳에 모았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더블 스우시 후드집업 바람막이 △르까프 여성 에센셜 튜브 다운 재킷 △지오지아 남성 투웨이 리버서블 재킷 △아피나르 코튼 하프 트렌치코트 △퍼핀 남녀공용 후드집업 재킷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스타일링 추천 아이템에서는 티셔츠·니트웨어·데님팬츠·원피스·플랫슈즈·크로스백 등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간절기 아우터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바람막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신학기 준비 기획전도 별도로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일주일 한정으로 백팩·스니커즈·스웨트셔츠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해당 페이지는 쿠팡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백팩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