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카카오 채널 '손님톡' 신설···투자정보 간편제공
하나증권, 카카오 채널 '손님톡' 신설···투자정보 간편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증권은 투자 정보와 부가서비스를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 채널 '하나증권 손님톡'을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하나증권 손님톡'은 △헬스케어(나의 건강리포트) △투자상담(프라임케어) △국내·외 시황정보 △배당 주식 정보 △투자자 통계 △부동산 시장 동향 6개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주요 서비스로 하나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원큐프로', '원큐스탁'에서 제공됐던 투자 상담서비스 '프라임 케어'가 제공되고, 국내·외 시황 정보·부동산 정보 등 투자 관련 콘텐츠의 구독 서비스도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국내·외 배당 주식 정보와 투자자들의 주요 투자 종목, 수익률 등 빅데이터 통계를 누구에게나 매일 제공한다. 또 건강검진 기록과 병·의원 진료 내역을 활용해 건강 등급과 점수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도 무료료 확인 가능하다.

성평기 하나증권 손님지원본부장은 "하나증권 손님톡은 누구나 친숙하게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활용해 투자 정보와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매일 제공될 투자 콘텐츠 구독서비스를 통해 투자 진입장벽을 낮추고 향후 헬스케어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디지털 채널로 강화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