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점 개점
신영증권,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영증권)
신영증권의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 모습. (사진=신영증권)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신영증권은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를 이전해 새롭게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부울경(부산·울산·경남) 지역 WM(자산관리)비즈니스 강화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APEX프라이빗클럽은 고액자산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전문인력과 공간, 제반 콘텐츠 모두 갖춘 신영증권의 프리미엄 자산관리센터다.

신영증권 APEX프라이빗클럽은 지난 2022년 청담에 1호점을 연 이후 자산보호, 자산증식, 자산의 세대이전과 관련해 고객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지난해 명동에 2호점을 개점한 데 이어 부산에 3호점을 열었다.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는 부산에서 20년 가까이 고액 자산가그룹 관리를 담당해온 서영숙 이사가 센터장을 맡는다. 서 센터장은 신영증권에서도 신뢰 고객층이 두터운 베테랑 PB로 손꼽힌다.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에서는 다양한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우선 APEX프라이빗클럽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APEX프라이빗클럽 서비스는 본사의 전문가 그룹(포트폴리오, 세무, 부동산, 헤리티지 등)이 전담하는 대표 서비스다. 고객 맞춤형솔루션을 찾고 사후 관리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해 평균적 트렌드나 단편적 제안에 만족하지 못했던 자산가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클럽딜 투자와 종합 IB(투자은행)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른 프라이빗클럽은 물론 상품공급 부서와의 협력을 통해 투자 트렌드를 공유하고 클럽딜을 함께 추진한다. 또한 기업 소유가 많은 지역 자산가들의 특성을 고려해 IPO(기업공개), 자금조달, 자산유동화, 가업승계 등 전문적인 PIB 서비스를 연결할 계획이다.

서 센터장은 "APEX프라이빗클럽 해운대는 프라이빗하고 감각적인 공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목표를 이뤄줄 수 있는 맞춤형 전략과 솔루션을 구현할 것"이라며 "글로벌 자산 배분 투자전략 서비스, 자산승계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부울경 지역 내 거점 금융센터로 손꼽힐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