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정용진 콜라보?···스타벅스 매장에 '갤럭시 스튜디오'
이재용-정용진 콜라보?···스타벅스 매장에 '갤럭시 스튜디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내달 10일까지 '갤럭시 스튜디오 Pet' 오픈
강아지 맞춤 놀이공간서 AI·카메라 체험···'갤럭시 투 고' 서비스 운영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Pet'. (사진=삼성전자)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Pet'.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가 스타벅스와 협업해 갤럭시S24 시리즈를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Pet'을 다음달 10일까지 운영한다.

국내 최초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인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Pet'은 펫 맞춤형 놀이공간과 포토 스팟에서 갤럭시S24 시리즈의 강력한 AI와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어질리티&트랙존'에서는 장애물을 넘고 트랙을 달리는 역동적인 반려동물의 모습을 '싱글 테이크'로 촬영해 AI가 생성하는 베스트 포토,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턴트 슬로모' 기능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생생하면서도 디테일하게 감상할 수도 있다.

'프로필 포토 부스'에서는 펫도 인식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물 모드 기능으로 반려견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보다 완벽한 '견생샷'을 완성해준다.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AI 기능으로 수정하고 인화까지 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 공간도 마련돼 있다. 

'갤럭시 스튜디오 Pet'에서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펫 스트랩도 만나볼 수 있다. 향상된 위치 확인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활용해 반려견의 위치와 산책 기록 등을 확인하며 강력한 펫 케어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스타벅스 북한강R점의 모든 공간에서 갤럭시S24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투고' 서비스도 운영한다. 갤럭시S24 시리즈 체험 후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