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은행 점포서 트래블로그 즉시 발급
하나카드, 하나은행 점포서 트래블로그 즉시 발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 전용 상품인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동안 하나머니·하나페이를 통해서만 발급 가능했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이제 하나은행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셈이다. 트래블로그는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카드는 하나은행 지역별 주요 거점 61개 점포에서 신청 즉시 바로 발급 가능하며, 오는 3월에는 하나은행 전 영업점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국내 결제 시 하나은행 결제계좌에서 출금되며, 해외 결제 또는 해외 ATM 출금 시 외화 하나머니에서 즉시 차감된다. 외화 하나머니 잔액 부족 시에는 체크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환전 후 결제돼 편의성을 강화했다.

해외 사용시에는 △환율 우대 100%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출금 수수료 무료 혜택을 기존 트래블로그 서비스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 이용할 경우 카페, 편의점, 생활비, 대중교통, 구독 결제 시 5%가 하나머니(최대 1만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하나은행 전 영업점 즉시 발급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될 것"이라며 "'당연히 수수료를 받아야 한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극대화해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