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통합 개편···투자정보 콘텐츠 강화
유진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통합 개편···투자정보 콘텐츠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투자정보 콘텐츠 강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 '유진투자증권TV'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투자정보 콘텐츠 제작에 역량을 결집시켜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통해 유진투자증권TV를 투자정보 전문 채널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추진됐다. 그동안 유진투자증권은 유진투자증권TV와 'UTOO(유투), 쉽게 하는 투자' 채널을 각각 운영하며 리서치 보고서 리뷰, 금융상품 소개, 브랜드 캠페인, 서비스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앞으로 유진투자증권은 그동안 운영해 왔던 두 개 채널을 유진투자증권TV로 통합해 운영한다.  통합 채널 유진투자증권TV를 통해 리서치센터가 제공하는 주식시장 트렌드 및 투자 인사이트, 경제 트렌드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쇼츠(Shorts), 우수 PB들의 테마 투자전략 등 투자정보 중심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유튜브 채널 개편을 맞아 구독 및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월 16일까지 유진투자증권TV를 구독한 뒤 새롭게 업로드되는 콘텐츠 중 선택해 댓글 작성 후 이벤트 참여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자 중 50명 추첨해 '네이버페이 5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채널 개편을 통해 투자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투자정보 콘텐츠를 제공하여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