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월간 해외여행 기획전' 열어
위메프, '월간 해외여행 기획전'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해외여행 146%↑···항공권·패키지 최대 20% 할인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 (사진=위메프)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위메프는 해외 여행지 중심의 특별전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가 지역 중심의 신규 기획전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을 출시한다.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매달 핵심 여행지를 선정하고, 패키지 여행상품부터 항공·액티비티 등을 압도적 혜택가로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1월 들어(1월 1~24일) 해외여행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146% 상승했다. 특히 베트남 항공권 거래액은 직전년 대비 306% 급증했다.

위메프는 1월 테마 지역으로 베트남을 선정해 항공권·패키지 여행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자유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나트랑부터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다낭·푸꾸옥 등 베트남의 다채로운 여행 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나트랑 왕복 항공권+수하물포함(30만원대~) 항공권 특가△다낭 5성 패키지(29만원대~)  △푸꾸옥 5성풀빌라 자유여행(57만원대~)  △부산출발 하노이 비경패키지 5일(40만원대~) 상품 등을 준비했다. 3월 이후 출발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은 최대 30만원 위메프 포인트 페이백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위메프는 베트남을 시작으로 매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지역 상품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