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가 갤럭시S24를 소개한다고?"
"닥터 스트레인지가 갤럭시S24를 소개한다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美 라스베이거스 '스피어'에서 갤럭시 언팩 티징 영상 공개
미국 라스베이거스 랜드마크인 '스피어'에 공개된 갤럭시 언팩 티저 영상 모습.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랜드마크 스피어(Sphere)에서 '갤럭시 AI'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대규모 디지털 티징 영상을 선보였다.

8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4'가 열리고 있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공개된 해당 영상은, 오는 17일 '삼성 갤럭시 언팩'을 통해 공개될 갤럭시 AI와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영상에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왓 이프…?(What if…?)' 시즌2의 인기 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하며 시그니처 원형 포털 공간을 통해 라스베이거스의 주요 랜드마크 등이 소개된다. 특히 캐릭터가 무한한 가능성의 포털을 여는 장면은 '갤럭시 AI'의 완전히 새로워진 사용자 경험을 암시했다.

영상의 마지막은 "새로운 시대가 갤럭시와 함께 온다(A new era is coming with Galaxy)"는 메시지로 마무리되며 '갤럭시가 AI가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17일 오전 10시(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갤럭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