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아이어워즈 2관왕 달성
KB캐피탈 'KB차차차', 아이어워즈 2관왕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이노베이션, 전문쇼핑몰 부문 대상 수상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캐피탈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에서 주최하는 '아이어워즈 2023'에서 '웹어워드코리아' 마케팅 이노베이션 부문 혁신 대상, '스마트앱어워드' 전문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비주얼 △UI △콘텐츠 △기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에 대해 평가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분야 시상이다.

KB차차차는 평가단으로부터 중고차와 금융을 결합한 서비스의 차별화, 직관적이고 편의성 있는 레이아웃, 중고차 고객 대상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등 서비스, 디자인 및 마케팅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전국 어디서나 결제부터 배송까지 중고차 구매 편의를 제공하는 비대면 거래 '홈배송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단계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UI/UX 개편 노력이 인정받은 뜻 깊은 상이라 생각한다"며 "올해에는 홈배송 서비스와 연계한 차량 중심의 서비스 개편을 진행해, 고객 입장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중고차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