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부산상공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허브 도시 도약 위해 다짐
박형준 시장 등 주요 인사 600여명 참석
장인화 회장이 2일 열린 ‘2024년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산상공회의소)
장인화 회장이 2일 열린 ‘2024년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산상공회의소)

[서울파이낸스 (부산) 강혜진 기자]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장인화)가 지난 2일 부산롯데호텔에서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상의가 주최하는 신년인사회는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여하는 지역 최대의 신년하례식으로 매년 업무 첫날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장인화 회장을 비롯한 경제계 대표들과 박형준 부산시장, 안성민 부산시의회의장,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여‧야 지역 국회의원, 각급 기관장, 언론사·시민단체 대표 등 주요 인사 600여명이 참석해 부산의 미래인 글로벌 허브 도시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다짐했다.

장인화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 지역경제계는 새로운 길을 열어 미래를 창조한다는 뜻의 개신창래 넉 자를 가슴에 새기고 지역경제가 새로운 도약의 길로 나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산업은행 부산 이전, 에어부산 분리매각을 비롯한 지역 현안은 물론 정부가 추진 중인 글로벌 허브 도시 특별법 제정, 지역기업 사업다각화 선도 등 지역경제의 미래 청사진을 새롭게 그려나가기 위해 전력투구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