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 개장 전 주요공시
1월 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2일 장 마감 후 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두산밥캣은 종속회사인 Doosan Bobcat North America Inc.(DBNA)가 Doosan Industrial Vehicle America Corp.를 흡수합병했다고 공시했다.

두산밥캣은 경영효율성을 위해 100% 자회사인 Doosan Bobcat Global Collaboration Center, Inc.를 청산했다고 공시했다.

두산밥캣은 종속회사인 두산산업차량이 두산밥캣코리아를 흡수합병했다고 공시했다. 상호는 두산밥캣코리아로 변경한다. 

HJ중공업은 한국동서발전 울산발전본부의 '울산기력 4,5,6호기 해체공사' 낙찰자로 선정됐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라온시큐어는 경영효율성 제고와 사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순형, 이정아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모베이스전자는 김상영 이광윤 각자대표에서 김 대표의 사임으로 대표이사를 이광윤 1인으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메드팩토는 미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FDA)로부터 '전이성 결장직장암 환자 대상 백토서팁 키트루다 병용 요법 제2b/3상 미국 FDA 임상 시험 계획'을 승인 받았다고 공시했다. 

와이엠티는 전성욱 대표이사에서 전성욱, 백성규 각자대표로 변경된다고 공시했다.

위메이드는 중국 사천시 성도중급인민법원으로부터 셩취정보기술(상해)유한회사, 상해슈롱과기유한회사, 성도유길과기유한회사에 상업비방 행위로 인한 경제적손실 460만위안과 단속에 필요한 합리적 비용 40만위안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받았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항소를 통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

젬백스는 김상재 대표의 사임으로 각자대표에서 김기호 1인 대표로 변경된다고 공시했다.

지니틱스는 호경근 대표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하면서 남화성 대표이사로 변경된다고 공시했다.

서울전자통신은 호경근 대표의 사임으로 김성훈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애니젠은 강미자씨가 광주지방법원에 발행 예정인 별지 기재 신주를 발행해서는 안된다는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는 원고 이외 다수주주와 회사 이해관계자의 이익과 권리보호를 위해 법적 절차에 따라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위지윅스튜디오는 박관우, 박인규 대표이사에서 박인규 조성완 공동대표로 변경된다고 공시했다.

비투엔은 벳서플라이를 대상으로 주당 1680원에 59만5237주를 발행하는 제3자배정증자를 진행한다고 공시했다. 회사는 이번 유상증자로 10억원을 조달해 운영자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