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란시대, 새해맞이 한정판 청룡 패키지 내놔
명란시대, 새해맞이 한정판 청룡 패키지 내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버365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식품 개발 유통사인 플레이버365(대표 이미재연)은 자사의 프리미엄 명란 브랜드인 ‘명란시대’를 갑진년 ‘청룡의 해’ 맞이 한정판 청룡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번 청룡 패키지 에디션은 ‘청룡의 해를 상징하는 용 모양 패키지로 행운과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용의 이미지를 살렸다.

이미재연 대표는 "명란시대는 MZ세대들에게 인기인 식재료로 SNS에 명란시대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앞다퉈 올리는 MZ 세대 집밥 일품요리로 각광 받고 있다"고 말했다.

선무색 명란(착색제를 사용하지 않은)은 MZ세대의 식탁에 어울리도록 다양한 활용을 자랑한다. 전통적으로 명란을 흰 쌀밥에 척 올려 먹는 것 뿐만 아니라, 명란 파스타, 명란 애호박국, 명란 계란말이, 명란양배추전, 두부명란찌개, 명란 김밥 등 누구나 빠르고 쉽게 만들 수어 감칠맛이 폭발하는 다양한 레시피를 하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고 있다.

명란시대 청룡의 해 한정판 신년 패키지는 이달 마지막째부터 판매에 들어가며, 플레이버365 스마트스토어, GS편의점 카달로그, SSG, AK MALL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판매된다.

플레이버365 관계자는 “청룡의 해를 맞아 소비자에게 용의 풍요로움과 행운을 전할 수 있도록 한정판 패키지를 새롭게 만들었다”며 “더 많은 가정의 식탁에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하는 품질 좋은 명란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