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임직원 가족 150여명 초청···화합의 장 마련
쿠팡, 임직원 가족 150여명 초청···화합의 장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둔 사내커플부터 장기근속 가족까지···일터 소개·문화체험
 강한승 쿠팡 대표가 아이들과 함께 장난감 블록을 만들고 있다.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지난 14일 '엄마 아빠 회사는 처음이지?'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 임직원과 자녀 150여명이 참석했다. 쿠팡의 성장 주역인 엄마 아빠의 일터를 자녀가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최근 쿠팡을 비롯해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등 자회사에서 4~7세 자녀를 둔 임직원들에게 참석 신청을 받았다. 

모집 시작 첫날부터 사연이 담긴 신청서 수십 개가 쏟아졌다. 사내 커플로 만나 결혼에 골인한 부부, 장기근속 직원 등 다양한 사연의 52개 가정이 선발됐다.  이날 임직원 자녀들은 부모가 자녀에게 보내는 깜짝 영상 메시지를 시청했다. 임직원들은 쿠팡에서 로켓배송 혁신을 이끌면서 느낀 자부심과 고마움을 자녀에게 표시했다. 

임직원 자녀들은 환영사에 이어 장난감 블록으로 쿠팡카 만들기 놀이를 했다. 자녀들은 행사장 곳곳에 걸린 로켓과 쿠팡카 이미지를 구경했다. 이후 잠실 오피스 투어·쿠킹클래스·미술 클래스에 참여하고 마술쇼를 관람했다

한편 이번 가족 초청 행사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에서 근로자 근무 환경 개선을 담당하는 쿠프렌즈 커뮤니케이션팀이 주최했다. 지난 2020년 생긴 이 팀은 임산부 1대1 상담 등 다양한 제도 도입으로 양질의 일터를 만드는 데 힘써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