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제리, '홀리데이 시즌 상품' 출시
프랑제리, '홀리데이 시즌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제리 홀리데이 시즌 상품 대표 이미지.(사진=이랜드이츠)
프랑제리 홀리데이 시즌 상품 대표 이미지.(사진=이랜드이츠)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홀리데이 시즌 상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전국 프랑제리 매장에서 직접 만든 '스페셜 케이크 12종'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르 쇼콜라 홀리데이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케이크 12종은 지난해 출시한 지 3일만에 완판된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를 비롯해 △부쉬 드 노엘 △1KG 베리 포레스트 △프랑제리 왕관 △스노우 베리 엔젤스 △몽 스트로베리 △베리 쇼콜라 프리지에 △몽실몽실 초코구름 △프랑제리 수제 치즈 △초코 숲 △스트로베리 리스 △블루베리 리스 등의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추가된 부쉬 드 노엘은 꾸덕한 가나슈와 촉촉한 초코 시트가 만난 통나무 모양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다. 또한 프랑제리의 스테디셀러 '1KG 베리 포레스트'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 1kg으로 가득 채웠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초콜릿 전문 라인 '르 쇼콜라 프랑제리'의 '비쥬 드 봉봉'과 트리 모양이 인상적인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된 '르 쇼콜라 홀리데이 세트'도 판매한다. 비쥬 드 봉봉은 100년 전통의 프랑스 초콜릿 발로나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루비, 사파이어, 진주 등의 보석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랜드이츠 프랑제리의 홀리데이 시즌 상품은 오는 17일까지 프랑제리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 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