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실시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 임직원 봉사단 및 지역사회 주민 봉사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지수 기자]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6일 연말을 맞아 노원구 저소득층 재가 장애인의 든든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역사회 주민 봉사단과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애큐온 호프 온(Hope On)! 지역사회 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는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 봉사단 및 지역사회 주민 봉사자, 다운복지관 직원 등 총 45명이 참여했다.

임직원 20명은 다른 봉사단원들과 함께 김장 물품 준비부터 김치 담그기, 김치 포장 등 전 과정에 참여했다. 완성된 약 10kg 박스 100개 분량의 김장 김치는 직접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각각 500만원을 조성,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을 다운복지관에 기탁했다. 조성된 기부금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 재원 마련을 위해 사용됐다. 

김병진 애큐온캐피탈 경영관리부문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주민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은 "지역사회 주민 봉사단과 함께 정성으로 준비한 김장 김치로 든든하고 편안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며 "애큐온은 책임감을 가지고 진심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하며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