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렘브란트 주관 '제10회 세계어린이날 미술대회' 시상식 진행
영렘브란트 주관 '제10회 세계어린이날 미술대회' 시상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렘브란트
사진=영렘브란트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프리미엄 창의아동미술브랜드 영렘브란트가 세계어린이날 미술대회 10주년을 맞이해 지난 18일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히든싱어 사전MC를 맡고 있는 김우중 아나운서가 작년에 이어 다시한번 진행을 맡았다. 영렘브란트 오은정 대표와 치치핑핑 계영진 대표가 아이들에게 직접 격려의 말과 함께 상장과 트로피, 메달 및 수상물품을 수여했다.

이번 제 10회 세계어린이날 미술대회 시상식에서는 미술전문가가 만드는 안전하고 재미있는 아티바바에서 수상물품을 제공했다.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진행된 세계어린이날 미술대회 시상식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었으며, 대상, 꿈나무크리에이터상, 금상, 은상, 동상 부문의 수상자들이 참석했다. 대상은 유치부와 초등부 각 5명씩 총 10명, 꿈나무크리에이터상은 유치부와 초등부 각 9명씩 총 18명, 금상은 유치부와 초등부 각 15명씩 총 30명, 은상은 유치부와 초등부 각 30명씩 총 60명, 동상은 유치부와 초등부 각 45명씩 총 90명에게 주어졌다.

10주년을 맞이한 세계어린이날 미술대회 시상식에는 아리모아의 치치핑핑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시상식을 기념하며 사진 한 장으로 담아낼 수 있는 영렘네컷, 인스타그램 이벤트 그리고 다양한 수상물품 등이 준비됐다.

오은정 영렘브란트 대표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마련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며 "앞으로도 10년, 20년을 넘어 계속해서 명성을 이어 나가는 글로벌 미술대회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