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베네피트 '브로우 데이'
[이벤트] 베네피트 '브로우 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피트, '브로우 데이' 진행 (사진=베네피트)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베네피트는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브로우 데이'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허바 브로우 세럼'은 프로 비타민5와 비오틴, 식물 유래 성분이 들어있다.

'워 쏘 소프트 브로우 오일'은 해바라기, 애프리콧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과 오일 속 히비스커스 플라워와 잇꽃 추출물이 함유돼 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효과를 지니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풀 사이즈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실버 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베네피트의 브로우바 뷰티 라운지를 이용한 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어페셔널 라이트 디럭스를 제공하며 9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네피트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브로우 데이 혜택이 진행된다. 신제품을 구매 시 '미니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온 한정으로 오는 23일까지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풀 사이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올드 머니', '클린 걸' 등 간결한 색조 메이크업을 특징으로 하는 F/W 뷰티 트렌드에 따라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브로우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브로우 데이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베네피트의 다양한 브로우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