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윈윈 아너스 기업' 선정
신보, '윈윈 아너스 기업'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용보증기금)
심현구 신용보증기금 전무이사(오른쪽)가 지난 7일 개최된 '제1차 윈윈 아너스 선정식'에서 원영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정책실장(왼쪽)으로부터 기념패를 받고 있다. (사진=신용보증기금)

[서울파이낸스 정지수 기자] 신용보증기금은 지난 7일 서울 종로구에서 열린 제1차 윈윈 아너스 선정식에서 공공기관 동반성장 활동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윈윈 아너스 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윈윈 아너스'는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고 이를 통해 기업 생태계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올해 최초로 도입한 프로젝트다.

신보는 '공동 프로젝트 보증'을 통해 대·중소기업 협력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2020년 제도 도입 후 지난해까지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삼성전자, 대우조선해양 등 대기업과 함께 미래차, 친환경 가전 분야, 고부가가치 선박 등 다양한 혁신 분야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121개 중소·중견 협력기업에 2138억원의 보증을 지원했다. 

특히 이날 선정식에는 현대모비스의 '자율주행 미래차 신사업 프로젝트'에 우수협력사로 참여하고, 코스닥 상장에 성공하는 등 동반성장 협력 성과를 보여준 '㈜아모센스'가 신보와 공동으로 기념패를 받았다.

심현구 신보 전무이사는 "앞으로도 신보는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와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촉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