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제29회 ISO 정기 세미나 성료
KR, 제29회 ISO 정기 세미나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해운 시황 등 정보 공유
우수인증기업 5개사에 감사패 전달
KR이 제29회 ISO 정기세미나에서 우수인증기업에게 감사장을 전달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선급)
KR이 제29회 ISO 정기세미나에서 우수인증기업에게 감사장을 전달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선급)

[서울파이낸스 (부산) 강혜진 기자] 한국선급(KR)이 본사에서 제29회 ISO 정기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ISO 정기 세미나는 KR 고객들의 지속가능경영 전략 수립을 돕고 최신 산업 이슈에 대한 점검과 전문가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올해는 조직 상황과 리스크·기회 관리, 위험성 평가 등 기업이 오해하기 쉬운 ISO 요구사항에 대해 설명해 ISO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해당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글로벌 해운시장 동향 및 전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들도 기획돼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ISO 경영시스템을 우수하게 운영하며 KR 인증을 장기간 유지 중인 에이치엠엠오션서비스㈜, ㈜동방, ㈜엘엑스판토스, ㈜케이에스에스해운, ㈜테크로스에 우수 인증기업 감사패도 전달했다.

KR 유창열 신성장사업단장은 "현재의 기업들은 지속가능성장과 다양한 규제가 강화되는 가운데 환경, 안전, 인권 보장 등을 위한 다양한 경영시스템 도입을 요구받고 있어 유지관리 비용 증가와 전문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등 과거와는 다른 복잡한 경영환경에 놓여 있다"며 "KR은 고객들의 상황을 직시해 기업 가치와 경쟁력 향상에 보탬이 되는 인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계속해서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