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이투자증권 '연금자산 납입·이전'
[이벤트] 하이투자증권 '연금자산 납입·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사진=하이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12월 22일까지 연금자산 납입·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RP와 연금저축 등 연금자산을 하이투자증권에 신규·추가로 납입하거나 타 금융기관에서 하이투자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선착순 총 300명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기준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하는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금자산의 납입·이전 금액이 3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1만원권(100명)을 지급하며, 1000만원 이상은 커피 쿠폰 2만원권(100명), 3000만원 이상일 경우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100명)을 지급한다. 

추가로 연금저축 계좌의 경우 이전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 20명을 추첨해 라한호텔 통합숙박권 1매를 지급한다.

연금자산의 납입과 이전은 하이투자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 HTS '싸이칸Plus' , MTS 'iM하이'에서 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 "연금자산은 세제 혜택의 불이익 없이 손쉽게 금융기관 간 이전이 가능하다"며 "낮은 수익률로 운용되고 있거나 관리를 받지 못해 방치돼 있는 경우 과감하게 이전해 전문적인 관리와 컨설팅을 받는 것이 풍요로운 노후 준비에 더욱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