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고객 맞춤형 앱 고도화 실시
현대캐피탈, 고객 맞춤형 앱 고도화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더 정교해진 '내 차 추천받기'
다양한 자동차 혜택 담은 '카 라이프'
(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캐피탈이 앱 고도화를 통해 한층 더 정교해진 '내 차 추천 받기' 서비스와 다양한 자동차 혜택을 담은 '카 라이프'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지난 2021년 캐피탈 업계에서 최초로 마이데이터 사업 본 허가를 취득해 앱과 연동, 지난해 '현대캐피탈 앱 2.0'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현대캐피탈은 또 한번의 앱 개편을 통해 '내 차 추천받기' 서비스와 다양한 자동차 관련 혜택을 담은 '카 라이프' 혜택을 고객 맞춤형으로 발전시켰다.

먼저 단순히 월 납입금별 추천만 가능했던 '내 차 추천받기' 서비스는 차량이나 브랜드, 차종 중 하나만 입력해도 차량별 월 납입금을 할부·리스·렌트 상품별로 보여주는 서비스로 진화했다. 원하는 월 납입금과 차종 정보를 선택하면, 최적화된 차량 추천도 이뤄진다.

특히 신용정보 조회 없이 월 납입금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면 추천 차량에 대한 선수금 비율과 차량 추천 옵션에 따른 월 납입금까지 확인 가능하다. 한도 조회 후 추천 차량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카 라이프' 서비스는 자동차용품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 출장 세차, 전기차 충전, 자동차 검사 대행 등 자동차 운행 전반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다양한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전용 상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재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용품, 관리 서비스, 모빌리티 이용으로 구성된 3개 카테고리에 걸쳐, 총 11가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고객들이 좀 더 쉽고 유용하게 현대캐피탈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편을 단행했다"며 "앱을 통해 자동차의 생애주기(Car-life)에 맞춰 각각의 단계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