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올드페리도넛과 콜라보···'노리2 도넛' 출시
KB국민카드, 올드페리도넛과 콜라보···'노리2 도넛'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리2 체크카드' 25만좌 돌파 이벤트
(사진=KB국민카드)
'노리2 도넛' 3종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KB국민 노리(nori)2 체크카드' 발급 25만좌를 기념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서울 3대 도넛 맛집 중 하나인 올드페리도넛과 협업한 '노리2 도넛'을 10월 10일부터 11월 4일까지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판매 지점은 서울 지역 매장(가로수길점, 한남점, 잠원점, 사당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고척아이파크몰점)이다.

또한 양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올드페리도넛 매장 방문 후 '노리2 도넛' 구매하고 SNS 인증한 고객에게 한정판 그립톡을 현장에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여기에 올드페리도넛 직영 매장(가로수길점, 한남점, 잠원점, 사당점)에서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의 KB국민 체크카드로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50% 캐시백(회원별 최대 1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노리2 도넛'은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블루(KB Pay), 민트(Global), 블랙(Play) 3종으로 구성됐다. 블루 도넛은 푸른 컬러의 초콜릿 커버와 상큼한 레몬 필링을, 민트 도넛은 민트 컬러 초콜릿 커버와 민트 필링을 채웠다. 블랙은 다크 초콜릿 커버에 옥수수 필링을 결합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트렌디 디저트를 즐기는 MZ세대에 맞춘 이색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색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