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페이 '파티에 친구 초대하면 무제한 페이포인트'
[이벤트] 카카오페이 '파티에 친구 초대하면 무제한 페이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 5명 초대 성공시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씩 지급
(사진=카카오페이)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페이는 사용자에게 무제한으로 리워드를 주는 '홈커밍 파티'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커밍 파티는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다음달부터 진행되는 홈커밍 파티 시작 전 파티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면 리워드를 준다.

친구 초대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 '파티 초대장 보내기'를 눌러 친구에게 초대장을 발송한 후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최초 방문하면 된다. 이달 30일까지 친구를 초대하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모으면 프렌즈 5명당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씩 지급한다.

친구 초대에 성공하면 사용자와 친구 모두 프렌즈 1명씩 획득할 수 있으며, 프렌즈 5명이 채워질 때마다 이벤트 페이지 내 '페이포인트 받기' 버튼을 눌러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리워드는 무추첨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초대에 성공할수록 더 많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는다.

사전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페이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 내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커밍 파티'는 내달 4일부터 카카오페이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픈날에 알림 받기'를 신청하면 파티가 시작되는 날 알림을 받아 곧바로 파티에 입장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