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8월 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17일 장 마감 후 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쏘카는 유가증권시장 상장으로 인해 보호예수된 보통주 968억3216주에 대한 보호예수기간이 22일 해제된다고 공시했다.

S-Oil은 농협경제지주와 3조9930억원 규모의 보통휘발유, 등유, 자동차용경유 등 석유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예상물량은 30억리터±α로 국제석유시장 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키움증권은 계열회사인 키움캐피탈의 유상증자에 참여해 490억원을 출자한다고 공시했다.

JW중외제약은 통풍치료제 epaminurad(URC102)의 대만식품의약품청(TFDA) 제3상 임상시험에 대한 임상시험계획(IND) (재)신청을 승인받았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오스코텍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알츠하이머 치료 후보물질  ADEL-Y01 임상 1a/1b상 임상시험계획(IND)을 신청했다고 공시했다.

이화전기는 기존 이상욱 대표이사의 사임으로 이준엽 신규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CNT85는 다국적 기업과 41억6300만원 규모의 이차전지 시설물 공사 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제일바이오는 기존 심윤정 대표이사가 임시주주총회에서 해임안 가결로 해임돼 심광경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