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투자증권 '탑픽스랩 상품 가입'
[이벤트] 신한투자증권 '탑픽스랩 상품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10월 31일까지 '탑픽스랩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3월 이후 '신한 탑픽스랩'과 '신한 글로벌 탑픽스랩'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단 11월 30일까지 자산을 유지해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LG 코드제로 청소기(1명) △LG 스탠바이미 TV(1명) △LG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에어랩(1명)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25ℓ(1명)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5명) △갤럭시 버즈2 Pro(5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GS칼텍스 주유권 5만원권(25명)이며, 12월 중 발송 예정이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신한 탑픽스랩'은 신한투자증권 리서치본부의 우수한 분석 역량으로 발간된 공시자료를 활용해 모델 포트폴리오(탑픽스)를 도출하고 이를 기초로 랩운용부에서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리밸런싱을 실시한다. '신한 탑픽스랩'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850억원이 판매됐다.

'신한 글로벌 탑픽스랩'은 신한투자증권 리서치본부에서 발간된 공시자료와 포트폴리오전략부의 자산배분전략을 활용해 랩운용부에서 최종 운용하며, 주로 미국·중국 증시에 상장된 글로벌 주식이나 ETF에 투자한다.

'신한 탑픽스랩' 서비스의 최소 가입 금액은 3000만원 이상, '신한 글로벌 탑픽스랩'의 최소 가입 금액은 5000만원 이상이다. 신한투자증권 각 지점과 신한알파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수수료는 후취 연 1.8%(일반형 기준) 발생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