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범농협 통합 마케팅 서비스 'NH멤버스팟' 선봬
NH농협은행, 범농협 통합 마케팅 서비스 'NH멤버스팟'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금융 계열사별 이벤트·쿠폰·혜택 확인 가능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1일 범농협 통합 멤버십 'NH멤버스'에서 신규 서비스 'NH멤버스팟'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NH멤버스팟은 범농협 계열사의 상품·이벤트·쿠폰 등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NH멤버스'의 항아리(Pot)에 모두 담았다는 의미다. 농협 모든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고객은 NH멤버스팟을 통해 유통·금융 계열사별 이벤트·쿠폰·혜택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NH포인트를 사용해 범농협 계열사 금융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NH멤버스팟 서비스 참여사는 농축협(상호금융), 농협몰, NH농협은행, NH농협카드, NH투자증권,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캐피탈, NH저축은행이다. 고객은 해당 계열사 앱의 포인트 조회 메뉴에 위치한 전용 아이콘이나 배너를 통해 서비스에 연동 가능하다.

농협은행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멤버스팟 서비스를 통해 오픈 배지가 달린 금융상품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 유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만명에게 NH포인트 5000점을 제공한다.

15명을 추첨해 △세라젬 안마기(2명) △다이슨 청소기(3명) △모토벨로 전기자전거(3명) △골드바 2돈(7명)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NH멤버스팟 또는 NH멤버스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