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카드 '휴가유형 고르고 선물받자'
[이벤트] NH농협카드 '휴가유형 고르고 선물받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경품 제공
해외 30만원 이상 이용 시 커피쿠폰도
'지금(zgm). 나의 휴가유형 고르고 선물받자' 이벤트 포스터 (사진=NH농협카드)
'지금(zgm). 나의 휴가유형 고르고 선물받자' 이벤트 포스터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NH농협카드가 해외업종 이용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지금(zgm). 나의 휴가유형 고르고 선물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NH농협 개인(신용·체크)카드로 해외 전 가맹점(해외직구, 현지결제)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3가지 경품팩(관광형·힐링형·쇼핑형) 중 한 가지를 선택·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당 추가 추첨권(최대 10매)을 부여한다.

'관광형 휴가' 선택 시 경품은 △하나투어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코닥 폴라로이드 카메라(1명) 등이며, '힐링형 휴가'를 선택하면 △롯데호텔상품관 100만원(1명) △에어팟 3세대(1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쇼핑형 휴가' 선택시 경품은 △신세계상품권 100만원(1명) △신세계상품권 20만원(1명) 등이다. 또한 3가지 유형별로 각 1000명씩 1000 NH포인트가 제공된다.

'지금 휴가중(zgm.휴가중) 카드' 고객이라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조건은 행사기간 내 해외 전 가맹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용하면 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한 만큼, 고객이 원하는 국내외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