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이벤트] 신한카드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착한가격업소 캐시백, 경품 증정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다음달 말까지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6000여개의 착한가격업소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2회 이상 캐시백 혜택을 받은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먼저 신한플레이(신한pLay) 내 '마이샵'에서 주변 착한가격업소가 나타나며, 해당 업소의 2000원 캐시백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을 '혜택 더하기'하면 1만원 이상 신한카드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착한가격업소 캐시백 쿠폰을 2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증정한다.

착한가격업소는 행정안전부와 각 지자체가 물가 안정과 서민경제를 살리기 위해 가격, 위생, 청결, 친절도, 공공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2011년부터 선정했다. 신한카드와 행정안전부는 지난 6월 착한가격업소 이용 증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산, 바다, 해외, 놀이공원, 워터파크 등에서 신한카드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와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전국의 국립공원, 캠핑장, 휴양림 내 가맹점에서 1회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전국 해수욕장이 속한 읍, 면, 동에 위치한 음식점에서 누적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 및 면세점에서 누적 20만원 이상 외화로 결제한 고객 중 1000명을 각각 추첨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리녹스' 캠핑의자(2개 1세트)를 3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국의 놀이공원, 워터파크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결제한 당일, '음식점'이나 '주유' 업종을 각 1만원 이상 이용한 경우,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2매를 제공한다. '음식점'과 '주유' 업종을 모두 이용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