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대학생 자원봉사 우수동아리 시상
삼성생명, 대학생 자원봉사 우수동아리 시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삼성생명은 2일 '전국대학생 자원봉사지도자 대회'에서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에 대한 시상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성균관대 60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삼성생명 이수창 사장은 총 111개 대학교 182개 봉사 동아리에 총 1억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대학자원봉사프로그램지원사업은 삼성생명이 1996년 사회전반의 자원봉사문화를 효과적으로 전파시키기 위해 대학생들의 자원봉사 동아리를 지원하면서 시작됐다. 
 
삼성생명은 지난 12년간 총 1726개의 봉사동아리를 지원했다. 금액으로는 15억5000여만원으로 총 7만6000여명의 대학생들을 지원해 왔다.
 
이수창 사장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따뜻한 가슴이 희망이 되고 빛이 돼 삶의 의미를 되찾게 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다"며 "삼성생명과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가 앞으로도 미력이나마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생명 이수창 사장을 비롯, 김성수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 회장 및 교수, 대학생 등 총 600여명이 참석했다.


▲ 전국대학생 자원봉사지도자 대회에 참석해 우수 자원봉사 동아리를 시상하고 지원금을 전달한 삼성생명 이수창 사장(뒷줄 왼쪽 네번째) ©서울파이낸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