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카드, 애플페이 결제 시 할인·캐시백
[이벤트] 현대카드, 애플페이 결제 시 할인·캐시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카드가 애플페이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백화점·마트·호텔·외식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애플페이로 결제 시 할인·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대상은 애플페이에 추가된 모든 현대카드(법인·체크카드 제외)의 고객이다.

우선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아이파크몰 등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롯데마트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캐시백이 주어진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롯데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서울랜드에서는 애플페이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5%의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커피·디저트·외식 부문의 혜택도 다양하다. △이디야커피 △커피빈 △엔제리너스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더플레이스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10%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밖에 △베스킨라빈스 △던킨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리아 등에서도 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의점 업종에서는 식품 관련 혜택이 제공된다. GS25에서는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샌드위치 50% 할인이 주어진다. 이마트24에서는 삼각김밥 BEST 10 상품을 20% 할인해주며,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햄버거 전종에 대해 15% 할인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