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투자의 첫 수'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투자의 첫 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내달 28일까지 국내·해외주식 '투자의 첫 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계좌 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단, 법인, 대주주, 영업점 계좌 등 제외,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

비대면 계좌개설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추가로 현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 타사 보유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거래 신청 당일부터 1년 동안 미국주식 0.069%, 중국/홍콩주식 0.15% 모바일(SmartM)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미국주식 매도 시, 0.00229% 제세금 별도 징구)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미국주식 첫 거래 시 10달러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가로 20달러를 지급한다. 또,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환전 우대 혜택은 달러화 기준 최대 85%, 위안화·홍콩 달러 기준 최대 75%가 적용되며 총 95일간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주식 야간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외주식 야간 투자상담 전용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영업일 기준, 오후 5시~익일 오전 1시)

장형철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올해 국내·해외주식 첫 투자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신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