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 ‘2008 HIS 정보기술세미나’ 개최
효성인포메이션, ‘2008 HIS 정보기술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23~24일 양일간 제주도 샤인빌 리조트에서 150여 주요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8 HIS 정보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2008 HIS 정보기술세미나'에서 주요 분야별 성공사례와 솔루션에 대해 김남중 팀장이 설명하고 있다 © 서울파이낸스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IT 기술 및 스토리지 트렌드로 비정형 데이터의 급증에 따른 스토리지 용량의 증가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최신 가상화 및 씬프로비저닝 기술, 계층화 스토리지와 통합 스토리지 인프라 모델 등이 소개됐다. 아울러 데이터 디듀플리케이션, 재해 복구를 위한 3데이터 센터, 그린 IT 구현을 위한 기술과 솔루션 등 업계의 최근 이슈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또, 효성인포메이션은 이날 행사를 통해 재해복구 시스템, 스토리지 가상화, 유틸리티 컴퓨팅 및 통합관리에 있어 실질적인 구축 모델과 솔루션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삼성SDS, G마켓과 같은 유수의 고객들이 실제로 자사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을 통해 도입한 솔루션과 성공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이번 세미나는 고객들과 최신 IT 및 스토리지 트렌드에 대해 논의하고, 고객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며, “특히 선도적인 150여 고객들의 참여로 행사가 성공리에 마무리 될 수 있었으며,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 방안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